징그러움주의 (더러울지도..) feat....왁싱 질문


홈 > 커뮤니티 > 언니들의수다
언니들의수다


징그러움주의 (더러울지도..) feat....왁싱 질문

익명_MTcyLjY5 0 583 0



어제 청소하고 정리하다가 
무언가 뾰족한거에 손톱안쪽 찔림 ㅠ 
아쒸 ㅠㅠ 겁나 아픈데 아직도 아프고ㅠ 
안쪽에 찔린거라서 연고를 어디에 발라야하나 싶고 
걍 밴드만 붙여놨는데 아직도 얼얼얼얼 ㅠ 

간만에 주간에 3탐 연달아 하니까 손꾸락 아픈거 모르다가 

방금 손님 .. 역립 더러븐 스타일... 
소 핥듯이 으엑 ㅠ 침 범벅 ㅠㅠ 
그때부터 짜증 나면서 손구락이 다시 아픔 ㅋㅋㅋㅋㅋ 
이건 머 ㅋㅋㅋ 
글거 끝나도 담배를 연달아 두개나 핌 ㅡㅡ 

두번째 필땐 일부러 멀리 떨어져있었음 

갠적으로 난 아무리 비흡연이라도 
물어보고 한개 피는거랑 
안물어보고 그냥 막 피는거랑 .. 대하는 태도가 달라짐;;;; 

아무리 돈 받고 하는 서비스 라도 .. 
예의상이라도 한번 물어봐주면 아리가또 피세요 이럼 
절대 못피게 안함.. 화장실로 보내지도 않음 .. 

단 안 물어보고 그냥 피면 싫어하는 티 팍팍 
ㅋㅋㅋㅋㅋㅋㅋㅋ 

모 암튼 이거 손가락 땜에 쓰는 글이었는데 
ㅋㅋㅋ 손님 뒷담으로 ㅋㅋ 마무리 ㅋㅋ 

후시딘 바르는게 나으까나여 ? 

아 글거 슈가링왁싱 ?? 이거 해본 언냐들 있어영 ? 
저 그동안 하드왁스 ? 이걸로만 해봤는데 
슈가링이 쫌 덜 아프다고 해서영 
언냐들 후기 좀 부탁해용


0 Comments

제목
Category
설문조사
결과
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
비아그라
섹스파트너